MS하우징, 의정부 인테리어 고민의 해답 찾다
MS하우징, 의정부 인테리어 고민의 해답 찾다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7.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인근에 각종 개발 호재가 들려오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2025년 개통예정인 CTX-C 노선은 의정부, 양주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약 16분만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7호선 연장선을 통해 청담, 논현 등 강남역권 업무지구를 환승없이 편하게 갈 수 있다. 더불어 민락IC 이용 시 강남과 잠실, 경기 북부 일원에 30분만에 진입할 수 있다. 교통호재뿐만 아니라 2021년에는 을지대학교병원이 준공완료 될 예정이며 2026년에는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완료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K팝, 관광,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단지도 2023년 완공 예정이다. 이렇게 교통과 함께 다양한 산업기반 시설이 탄탄하게 뒷받침이 되고 있어 실제로 의정부시로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의정부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하는 사람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신도시가 계획되어 있어 새 아파트들이 많이 신축되고 있지만 신축아파트를 택할 경우 가격이 비싸 부담이 되기 쉽다. 이런 경우 의정부 아파트 리모델링을 통한 기존 구축아파트 입주를 고려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구축아파트는 기존에 편의시설이나 상업시설 등이 이미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의정부주택리모델링, 거실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등의 부분리모델링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거주 환경 형성이 가능하다.

다양한 교통호재와 산업 환경으로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 의정부에 입주 예정이거나 그 동안의 답답했던 우리 집을 인테리어로 변화를 주고 싶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또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각종 상업시설이 들어서 있는 의정부 주변 좋은 상업 입지에 창업을 계획하여 의정부카페인테리어, 의정부식당인테리어, 의정부인테리어 등 부분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공간을 새롭게 변신시키는 상업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컨셉에 최적화 된 맞춤형 인테리어를 MS하우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S하우징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 리모델링업체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또한 MS하우징에서는 MS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여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가구배치, 디자인 등 셀프인테리어를 생각하는 고객도 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컨셉을 찾아볼 수 있으며,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청소전문업체 한스클린과의 제휴를 통한 청소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와 더불어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고객과 시공업체 모두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끔 끊임없이 연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MS하우징을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의정부인테리어, 민락동인테리어, 호원동인테리어  등 고객이 시공하려는 현장 인근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바쁜 일정에도 빠르고 편리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인테리어비교견적을 세 군데 이상 받아 니즈에 맞는 의정부리모델링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TU제도를 운영하여 의정부인테리어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