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몰렉스로부터 2년 연속 아태 e-카탈로그 유통사 상 수상
마우저일렉트로닉스, 몰렉스로부터 2년 연속 아태 e-카탈로그 유통사 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7.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는 2년 연속 몰렉스 e-카탈로그 유통사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2년 연속 몰렉스 e-카탈로그 유통사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전자 솔루션 제조업체 몰렉스로부터 2년 연속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우저는 2019년 올해의 글로벌 e-카탈로그 유통사 선정과 더불어 올해의 유럽 e-카탈로그 유통사 상 및 올해의 미국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고객 수의 증가와 가장 빠른 POS 성장을 인정받아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

몰렉스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 프레드 벨은 “고객 서비스, 판매 및 제품 폭에서 회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마우저에게 수상하게 됐다”며 “마우저는 올해의 전반적 성공에 기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20년 이후에도 그 기세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아시아태평양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다프니 티엔 부사장은 “마우저는 몰렉스 제품군 전체의 유통에 있어서 각별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직원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