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고득점 비법…해커스어학원,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 선보여
토익 고득점 비법…해커스어학원,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 선보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동안 토익(TOEIC)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토익 점수가 쉽게 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다. 이에 강남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수강생들의 약점을 파악하기 위해 2019년 7, 8월 해커스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진행해 분석한 결과, 각 파트별 오답률이 거의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수험생마다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이 다르므로 남들과 같은 방법으로 공부해서는 단기간 토익 고득점 달성이 어렵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수험생 48,484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커스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국 토익커들의 취약점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분석하며, 약점보완문제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이러한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수강생은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응시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전 범위의 이론을 포함하였으며, 역대 토익 기출 최빈출 유형을 반영했다. 응시생은 토익 LC 50문제와 토익 RC 50문제를 풀게 된다.

다음으로,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 결과에 따른 토익 취약점 분석표를 제공한다. 수강생은 해당 분석표를 통해, 본인의 객관적인 실력 및 파트별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토익 파트별 정답률과 오답률을 상세히 비교할 수 있고, 자신의 토익 파트별 취약 유형에 대해 심층적인 분석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바탕으로 분석한 개인별 맞춤 보완문제, 최대 180제를 제공한다. 수강생은 토익 LC Part 1~4, RC Part 5~7 등 전체 파트별 취약점 유형에 따른 맞춤 보완 문제로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약점 보완 문제의 자세한 해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충분한 복습이 가능하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응시한 한 수강생은 “토익에서 원하는 점수를 받고 싶다면 매주 토익 모의고사 풀이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해커스어학원의 약점체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처럼 OMR에 마킹하여 실전에 가깝게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실물 교재 또는 PDF 파일로 수령할 수 있으며 실물 교재는 해커스어학원 각 캠퍼스에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어학원은 독학으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거나, 토익 점수를 두 달 만에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 등을 위한 8월 온/오프라인 수강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5일(수)까지 8월 토익 종합반 수강 등록시 최대 15%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2회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점수 보장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10% 할인해주며, 7월 토익 종합/단과 수강생 중 8월 토익 종합반 수강 등록자에게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비매품)+해설집(*PDF)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뿐만 아니라 토스 레벨 7과 오픽 등급 AL 같은 고득점을 도와주는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강의, 텝스(TEPS), 지텔프(G-TELP),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일본어 JLPT, 중국어 HSK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 토익시험 일정은 7월 19일(일), 7월 26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는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온∙오프라인 아이엘츠)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