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에어팝 패치’, 미국 보안산업협회 심사위원 대상 수상
슈프리마 ‘에어팝 패치’, 미국 보안산업협회 심사위원 대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의 ‘에어팝 패치’ 제품이 미국 보안산업협회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했다.
슈프리마의 ‘에어팝 패치’ 제품이 미국 보안산업협회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프리마는 자사의 ‘에어팝 패치’ 제품이 미국 보안산업협회(SIA)로부터 ‘2020 SIA 신제품 쇼케이스 심사위원 대상(2020 SIA NPS Showcase Judges’ Choice)’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보안산업협회는 1979년부터 신제품 쇼케이스 어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미국 최대 보안 전시회 ISC 웨스트에서 시상식을 진행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9일 온라인 시상식을 열었다. 슈프리마 에어팝 패치가 수상한 심사위원 대상은 CCTV 포함 전체 물리 보안 제품 중에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제품에게 주는 상이다.

미국 보안산업협회는 에어팝 패치를 “휴대폰이 기존 RF 카드 리더와 통신할 수 있게 하는 세계 최초의 모바일 RF 카드 시그널 통신기”라며 선, 배터리나 추가 장비없이 설치할 수 있다는 점과 RF 리더에서 나오는 RF 필드 시그널을 이용해 스스로 충전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에어팝 패치는 모바일 카드 서비스 ‘에어팝’의 도입 비용을 낮추기 위해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이다. 에어팝 패치를 기존 RF 리더기 위에 부착하면 별도의 리더기 교체 없이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모바일 카드 인증을 할 수 있다. 패치는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기존 리더기의 외관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사용자들이 모바일 카드의 인식 위치를 쉽게 인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미국 보안산업협회의 CEO 돈 에릭슨은 “슈프리마의 에어팝 패치와 같은 끊임없는 혁신과 추진력이 보안 업계를 발전시키고, 세계의 안전과 보안에 기여한다”고 전했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세계적인 보안산업 협회로부터 에어팝 패치의 혁신적인 성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