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코로나19 극복 기부 캠페인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 진행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로나19 극복 기부 캠페인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60여개국 8만여명 임직원 동참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를 진행하는 슈나이더일렉트릭재단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를 진행하는 슈나이더일렉트릭재단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 캠페인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를 진행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재단은 지난 4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와 이웃을 돕기 위해 ‘투모로우 라이징 펀드’를 출범했다. 

이 캠페인은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진출한 전 세계 60여개의 국가에서 동시에 운영하며 펀드를 통해 모금된 비용은 △대응(Response): 가까운 곳의 취약계층 지원 △회복(Recovery): 2025년까지 100만명에게 교육 및 직업 능력 향상을 위한 자금 지원 △탄력성(Resilience): 슈나이더일렉트릭 커뮤니티(자원봉사)를 통한 지역사회 회복이라는 3가지 목표를 우선 순위에 두고 활용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도 코로나19로 방역 및 위생용품 지원이 시급한 국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계지원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캠페인은 국내 임직원의 기부금 및 파트너 등 외부 고객들의 지원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 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 모금된 금액의 50%만큼 슈나이더일렉트릭 글로벌재단의 지원이 더해질 예정이라 그 금액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는 서로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네는 것이 꼭 필요하다”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앞으로도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하게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