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9급·7급 공무원 준비 ‘기본종합반’ 7월 개강…코로나19 대비도 철저
해커스공무원, 9급·7급 공무원 준비 ‘기본종합반’ 7월 개강…코로나19 대비도 철저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공무원을 채용하고,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9급·7급 기본이론 종합반’을 7월 13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현재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공무원 ‘9급·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만의 절대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9급 기본이론 종합반’의 경우 최대 40만 원의 할인을 제공(*캠퍼스 별로 할인율 상이)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공무원 필수과목인 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기본서 3권과 인강 합격초석패스+복습 동영상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수험생의 목표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내년 국가직 공무원을 대비하는 커리큘럼과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모두 준비하는 커리큘럼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내년 국가직 공무원에 대비하는 커리큘럼은 공무원 헌법/행정법/행정학/경제학 4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초석패스와 PSAT 합격 로드맵(*비매품)을 제공한다.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대비 커리큘럼은 공무원 국어/한국사/헌법/행정법/행정학/경제학 총 6과목을 수강할 수 있고, 합격초석패스와 기본서 3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기본이론 종합반’은 전문 담임 선생님 제도를 통해 수험생들의 시작부터 끝까지 수험생활을 관리해준다. 출결과 성적 관리부터 직렬별 상담, 의무자습, 수업 복습까지 철저한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의 절대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책임진다. 매일 진행하는 Daily Test에서 공무원 필수과목 복습문제와 어휘테스트를 진행해 학습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 유형들을 풀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약점도 체크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해당 시험들의 성적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분석과 맞춤형 학습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무원은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직접 참관하는 빡센 스터디도 진행한다. 직렬별, 학습 성취도별, 스터디 목표별로 조를 구성하고, 공무원 필수과목 고퀄리티 스터디 자료를 제공해 효율적인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공무원 ‘기본이론 종합반’을 수강하는 수강생 중 성적 및 출결 점수를 합산해 우수한 수강생에게 장학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데일리플래너, 복습노트, 복습 동영상 등 공부 습관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를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9급·7급 기본이론 종합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