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차세대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출시
퓨어스토리지, 차세대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티//FB 3.0’‥실시간 분석 통한 현대적 데이터 경험 제공
퓨어스토리지 로고
퓨어스토리지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를 위한 업계에서 가장 앞선 차세대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퓨리티//FB 3.0(Purity//FB 3.0)’을 출시했다.

플래시블레이드는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분석 및 차세대 데이터 보호를 위해 설계된 스케일-아웃 방식의 초고속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플래시블레이드는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 전반에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우가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요구하는 현대적 환경에 최적화된 신속하고 유연하며 민첩한 솔루션으로 복잡성을 제거하고 구형의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현대적인 데이터 경험을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부문 총괄 VP 맷 버는 “플래시블레이드는 레거시 스토리지 벤더들이 제공하기 어려운 간소성, 사용의 편의성 및 성능을 염두에 두고 미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과 실시간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며 “플래시블레이드는 다차원적인 성능을 통해 스케일-아웃 방식의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