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일산가구단지, 입주가구로 인기
패브릭소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일산가구단지, 입주가구로 인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7.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첫 발을 내딛은 RED-PLANET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공간의 가치, 조화를 생각하는 프리미엄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입주가구, 신혼가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본점과 부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울산가구단지 등 전국 쇼룸에서는 엄선된 프리미엄 원단, 내장재, 기초부자재 등이 사용된 고급소파의 원가와 브랜드 로열티 이익금 없는 순수한 마진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원단값, 목재값, 인건비, 하드웨어비, 스폰지 폼 비용 등 소파 하나를 제작하는데 소요되는 원가를 정확하게 명시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각 부자재의 원가 차지 비율까지 밝혔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마진율이 원가의 10%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RED-PLANET 관계자는 "쇼룸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소파 원가를 확인하고 타 브랜드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으로 책정된 제품을 보고 안전하지 않은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지 우려를 내비치는 경우가 있다."며 "최상급에 속하는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원목 골조는 소파의 틀이 되는 목재기 때문에 좋은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교체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까다로운 유럽 기준의 친환경 규정 등급 중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완벽한 건조과정을 거쳐 곰팡이, 해충이 생기지 않는 습도 10% 이하의 정재건조목을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내구성이 견고해 오래 써도 변형이 없다."고 덧붙였다.

포름알데히드와 벤젠 등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파를 만들기 위해 이태리 Frabo KE-Super 친환경 에코접착제를 사용하며, 위생적이고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마이크로 항균 화이버 내장재, 복원력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는 더블 고밀도 폼을 사용한다.

가죽소파는 원피 자체의 품질이 좋은 부위만을 엄선한 프리미엄 천연면피인 '더 밀레니엄'을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통원장해 이음새 없이 깔끔한 마감으로 만족도가 높다. 패브릭소파는 특히 기능성 패브릭인 '소프트터치'를 사용해 독특한 디자인과 풍부한 색감, 기능성을 두루 갖춰 소비자들게 호평받고 있다.

신소재 원단 소프트터치는 약 50번을 세척한 후에도 항균성이 유지되는 우수한 항균효과와 탁월한 방수 및 방염 기능을 갖고 있어 생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오래 쓸 수 있는 디자인소파를 찾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RED-PLANET은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소파 제품과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를 함께 전시해 거실부터 침실, 주방까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 구입이 가능하며,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파를 추천받거나 취향에 따라 소재, 컬러, 디자인, 구성,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및 전국 쇼룸에서는 매일 오전마다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건강 및 위생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