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여름방학 토익·토플·스피킹 등 ‘온라인 클래스’ 운영
해커스어학원, 여름방학 토익·토플·스피킹 등 ‘온라인 클래스’ 운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연기되던 토익 시험이 재개되고,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토익(TOEIC)을 비롯한 다양한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늘어났다. 

이에 강남, 종로, 대구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이 여름방학 토익, 토플 등의 어학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전격 개설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이번 여름방학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강의실 내 1m 띄어 앉기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정적인 인원만 수강할 수 있어 인기 강의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은 더 많은 수강생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하고 7월 8일(수)에 개강한다고 전했다.

강남 해커스어학원의 여름방학 온라인 클래스는 과목별 스타강사 파워라인업이 총출동해 화제가 되고 있다. 토익 강좌는 500+ 입문 LC 한나, RC 김진태, Part 7 이정민, 650+ 기본 LC 윤인아, RC 선장주, Part 7 심동혁, 750+ 중급 LC 신영화, RC 양지혜, Part 7 표희정, 850+ 정규 LC 한승태, RC 김동영, Part 7 박영선 강사가 진행해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를 책임진다. 토플(TOEFL)은 70+ 기본 LC 한세일려, RC 이원선, 그래머 손은정, 라이팅 지나리, 스피킹 Elly Ahn, 80+ 중급 LC Cloud Kim, RC 노유리, 라이팅 Bailey김, 스피킹 최아람, 95+ 정규 LC 김동현, RC 양혜미, 라이팅 송원, 스피킹 이수련 강사가 진행한다.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은 세이임, 오픽(OPIc)은 클라라 강사가 진행하며, 아이엘츠(IELTS)는 5.5+ 기본 LC Sharon, RC 박범준, 그래머 손은정, 라이팅 Tammy, 스피킹 윤성원 강사, 6.5+ 정규 LC 함시윤, RC 천재은, 라이팅 Jen, 스피킹 윤성원 강사가 진행한다. 또, 텝스(TEPS) 정규반은 문법 설미연 강사, LC JIN, 독해 황수경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남역 해커스 ‘온라인 클래스’는 스타 강사진들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누리는 특권을 모두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먼저, 여름방학 특별 수강혜택으로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 한정 스타강사 부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송비 0원 혜택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1:1 맞춤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 문제와 성적표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과 같은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어, 정해진 시간에 강의를 들어야 한다. 지각/결석 시 지나간 수업을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마음을 다잡아 준다. 또한, 최신 기출 포인트를 담은 스타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수강생이 받는 핸드아웃 자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타 강사진의 1:1 관리와 응원 문자도 제공한다. 반별 게시판과 첨삭 게시판을 통해 과제를 하고 첨삭을 받을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도 있다. 월 2회 진행되는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집에서 풀고, 온라인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정성 가득한 스타 강사의 응원문자도 받으며 학습 의지력을 키울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을 위해 완강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들의 수업 의지력 향상과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수강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진행된다. 완강률 30% 달성 시 배스킨라빈스 싱글콘(*300명), 70% 달성 시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500명), 100% 달성 시 7월 해커스 여름방학 특강 수강료 90% 파격 지원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점수 달성 후 성적표와 함께 수강 후기 게시판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3만 원권(*10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7월 12일(일), 7월 19일(일), 7월 26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