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기념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기념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7.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이며,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차량의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내년 4월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하나은행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에 한하여, 1회 최장 3일까지 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 및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한, 7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해‘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하여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백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 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 센터 및 단체에는 총 15대의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며, 보험료 및 유류비 일부를 특별 지원하기로 하였다.     

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려워진 청년들과 차량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차량 무상 서비스 지원함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향후에도 손님 행복의 동반자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