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노트북매입 전문업체 ‘아이티몰’, ‘매입 10분 이체서비스’ 실시
중고노트북매입 전문업체 ‘아이티몰’, ‘매입 10분 이체서비스’ 실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전문 매입하는 ‘아이티몰’이 ‘매입 10분 이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최신 IT기기가 모델별, 사양별로 꾸준히 출시되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기존 중고 IT기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중고 IT기기 제품은 최신제품에 비해 사양이 크게 떨어지지 않아 사용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개인 간의 중고 거래 시 사기 피해의 우려가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중고노트북매입 전문 ‘아이티몰’이 ‘매입 10분 이체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거래 피해를 방지하는데 힘써 눈길을 끌고 있다.

업체 측은 고객들이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매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체시간 지연으로 답답해 하는 사례가 많았다고 설명하며, 이에 고객의 편의를 높여주기 위해 ‘10분 이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10분 이체 서비스’는 맥북∙아이맥∙아이패드∙갤럭시탭 등 모든 전자제품이 대상이며, 사이트를 방문하면 간편하게 내가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의 최고 수준의 매입가를 제시해준다고 덧붙였다.

‘아이티몰’은 24시간 매입문의가 가능한 점과 매입문의 후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간편매각조회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이티몰 김성현 대표는 “매매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높은 매입가로 중고 전자제품을 거래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과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며, “전자기기를 판매할 때는 보다 높은 가격과 정직하게 판매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티몰의 ‘매입 10분 이체서비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