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 출시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6.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네스트 허브ㆍ무드등ㆍ멀티탭 하나로 묶어
LG유플러스는 1인 가구를 겨냥한 홈IoT 패키지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를 내놓는다.
LG유플러스는 1인 가구를 겨냥한 홈IoT 패키지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를 내놓는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인 가구를 겨냥한 홈IoT 패키지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ㆍ밝기 변경 및 숙면ㆍ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었다. 구글 네스트 허브에 장착된 구글어시스턴트는 음성명령을 인식해 일상 업무처리, ‘나의 하루’ 설정하기, 엔터테인먼트 즐기기 등을 도와주는 구글서비스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OTT 서비스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점을 고려한 기획상품이다. 이 상품을 통해 고객들은 집 안팎에서 하루 종일 나만의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심리스한 콘텐츠 소비를 하며 음성만으로 다양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홈IoT상품담당은 “유튜브 및 OTT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소비가 많은 2030세대의 특성에 맞춰 7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차별화된 스마트 스피커와 음성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핸즈 프리 스마트홈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