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고주파 소리 활용 ‘틴 버즈(Teen Buzz)’ 이벤트 ‘Z맘대로 맞혀봐’가 60만회 이상 조회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틴 버즈는 10, 20대만 들을 수 있는 고주파 소리를 의미한다. 정답을 알려주지만 10대와 20대만 들을 수 있다. 답을 들려줘도 알아낼 수 없어 SNS에서는 ‘역대급 불친절한 이벤트’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Z맘대로 맞혀봐’는 SNS를 통한 소통이 자유로운 Z세대를 타깃으로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6월 3일부터 11일까지 총 17일간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진행됐다. 차별화된 재미와 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폰 SE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5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타깃 ‘Z맘대로’ 캠페인을 선보이며 Z세대가 흥미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고민했다”며 “톡톡 튀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