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블어게인, 고양가구박람회 템퍼씰리 수입매트리스 4인쇼파 할인
비바블어게인, 고양가구박람회 템퍼씰리 수입매트리스 4인쇼파 할인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6.2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수면과 충분한 휴식 시간을 확보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편안한 휴식과 더운 여름 밤 불면을 예방하기 위해 가구나 침구를 구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기능성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와 고급 쇼파의 구매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친환경소파와 수입매트리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별내 마석가구단지 인근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이 고양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최저가 보장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그간 여러 가지 가심비 라인업을 전시 및 판매하는 한편, 풍성한 혜택으로 주목 받아 온 바 있다.

또한 하남 남양주가구단지 인근의 이 신혼 혼수매트리스 쇼룸은 전시 품목을 절반가로 할인한다. 여러 프로모션을 동시 적용하는 만큼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등 수요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하남감일스윗시티 비바블어게인은 여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는 한편, 원자재 공장 원가까지 세세하게 공개한다. 실제로 쇼룸 현장에서는 면대패목 E0등급 및 이태리밴드, 국내 S자 스프링과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원자재 공장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기도 했다.

소비자들은 하남점과 부산점으로 운영 중인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 인근 비바블어게인 쇼룸 내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그리고 미국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제품들을 편하게 살펴본 후 구입할 수 있다. 무엇보다 6인세라믹식탁까지 최저가 보장 할인 혜택 하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덕소 춘천 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 하에 매트리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컨설팅으로 선택 가능한 침대매트리스로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있다. 템퍼페딕 직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소파는 샤무드소파와 패브릭소파, 그리고 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소파가 있으며 공간활용이 편리한 코너형소파도 할인된다. 관리가 용이한 아쿠아소파, 푹신한 카우치소파도 할인 명단에 오른다. 각각의 제품은 4인소파 등 다양한 친환경소파브랜드가 있다.

한편 이 곳은 리뉴얼 오픈 행사로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하는 중이다.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을 통해 소파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4인페브릭소파 및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구입 시에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30~60% 전 제품 전시 할인 행사도 추가적으로 제안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