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재택근무 솔루션 ‘자이 프레임’ 새기능 발표
뉴타닉스, 재택근무 솔루션 ‘자이 프레임’ 새기능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 로고
뉴타닉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뉴타닉스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자사 서비스형 데스크톱(DaaS) 솔루션인 ‘자이 프레임(Xi Frame)’의 강력해진 보안, 향상된 유연성 및 고가용성 등을 지원하는 신기능을 발표했다.

자이 프레임의 새로운 기능은 △뉴타닉스 아크로폴리스하이퍼바이저(AHV) 상의 온프레미스 데스크톱 워크로드 설치 개선 △사용자 프로필 관리에 대한 지원 확대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PWA(프로그레시브 웹 앱스, Progressive Web Apps)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아마존웹서비스(AWS)의 69개 리전으로 데이터센터 지원 확대 등을 포함한다.

단 몇 분 내에 원격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인 뉴타닉스의 자이 프레임은 올해 3분기(2~4월) 동안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따라 뉴타닉스의 엔드유저 컴퓨팅 부문 신규 계약이 20%를 차지하여 자사 엔드유저 컴퓨팅 사업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니콜라 보지노빅 뉴타닉스 데스크톱 서비스 부문 총괄 겸 부사장은 “현재 글로벌 상황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기본적인 인프라를 사전에 갖추지 못한 상태로 재택근무를 시행해야 했다. 뉴타닉스 자이 프레임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고안된 기술이다. 뉴타닉스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신속하게 기존 환경에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