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온라인광고 채용연계형 집중과정 교육생 모집
KISA, 온라인광고 채용연계형 집중과정 교육생 모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6.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일까지 접수, 총 80명 예정
한국인터넷진흥원 로고
한국인터넷진흥원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은 온라인광고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현장 맞춤형 교육 및 취업을 지원하는 ‘2020년 온라인광고 채용연계형 집중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관련 분야 현직 실무전문가가 산업 수요에 맞춰 준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광고 산업의 전반적인 이해부터 기획 및 콘텐츠 제작 ▲온라인 매체·분야별 집행 ▲광고 빅데이터 분석 ▲자동화 광고(프로그래매틱) 실습 ▲채용설명회 등으로 구성했으며, 올해 새롭게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및 커머스 광고 관련 교육이 추가됐다.

또한, 교육 후 채용수요가 있는 온라인광고 기업과의 취업 연계를 위해 온라인광고 기업 30여 곳이 이번 교육 지원에 참여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론 강의는 온라인으로, 실습 및 조별 활동이 필요한 강의는 오프라인으로 혼합해 진행하기로 했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온라인광고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고 교육이수 후 3개월 이상 인턴 및 정규직 근무가 가능한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ISA 황성원 인터넷서비스지원본부장은 “최근 언택트 사회의 확대에 따른 온라인 서비스 이용 활성화로 온라인광고 시장 또한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