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 시리즈 출시
자브라,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 시리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볼브2 시리즈
이볼브2 시리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자브라가 사무실에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Evolve2)’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볼브2 85’, ‘이볼브2 65’, ‘이볼브2 40’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된 이볼브2 시리즈는 사무실이나 집, 또는 외부에서 집중력과 협업 능력 향상을 통해 최고의 업무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지난 2014년 자브라의 ‘이볼브’ 시리즈가 처음 출시된 이후 사무실 환경이 크게 변화했다. 전 세계적으로 개방형 사무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개인이 혼자 집중해서 끝내는 업무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공동으로 작업해야 되는 경우가 많아졌고, 그만큼 환경적으로 산만함과 소음도 동시에 증가하게 됐다. 

선명한 음성 전달 및 탁월한 주변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이볼브2 시리즈 덕분에 곳곳에 분산되어 있는 팀 구성원들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협업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주요 UC(Zoom, WebEx, Google Hangout 등의 협업도구) 플랫폼과 호환되며 마이크로소프트 팀스 인증을 받아 활용도가 높다.

자브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볼브2 시리즈 헤드셋은 첨단 디지털 기능들을 탑재해 업무 능률을 높여주고, 협업으로 인해 다소 소음이 발생하는 상황에서도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며, “즉 일상생활에서의 소음을 차단해 통화나 회의 시 주변 소음 때문에 불편했던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해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에서도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