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리얼 월드 보호 테스트서 멀웨어 100% 차단
포티넷, 리얼 월드 보호 테스트서 멀웨어 100% 차단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엔드포인트 위협 방지 기술 리더십 입증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22일독립 테스트 기관인 ‘AV-Comparatives’의 비즈니스 멀웨어 보호 테스트 및 비즈니스 리얼-월드 보호 테스트(Business Real-World Protection Test) 결과를 발표했다.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와 포티EDR(FortiEDR)로 구성된 포티넷의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은 올해 19개 엔드포인트 업체가 참여한 리얼-월드 보호 테스트에서 익스플로잇, 잘 알려지지 않은 위협, HTTP 멀웨어에 대한 100% 차단율을 나타냈으며, 멀웨어 보호 테스트에서는 오탐율 제로를 구현했다.

포티넷 솔루션은 이메일, 웹, USB(오프라인 위협의 경우)를 포함한 다양한 벡터에서 악성 멀웨어를 탐지하는데 매우 높은 보안 효과를 나타냈으며, 모든 우회 기법을 무력화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AV-Comparatives’ 보고서는 오늘날 점차 지능화되고 촘촘히 연결된 엔드포인트 장치들을 보호하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들의 보안 효과와 총소유비용(TCO)을 면밀히 조사해, 이에 대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결과를 제공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기기가 멀웨어의 타깃이 되는 경우, 매 순간의 대응이 중요하다. 특히, 오늘날 원격 근무가 증가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기기에 대한 보안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효과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은 단순한 탐지가 아닌, 실시간 사후-실행 이후 차단 기능을 통합한 후, 네트워크 및 기타 보안 구성 요소를 긴밀하게 통합하여 원격측정신호를 공유하고, 인텔리전스를 연계하며, 자동화되고 조정된 대응의 일환으로 갈수록 정교해지는 위협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포티넷은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로 이같은 기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보안 패브릭 플랫폼의 다른 제품에 대해서도 제3의 테스트 검증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