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위크' 캠페인 시작…다채로운 오디오 콘텐츠 공개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위크' 캠페인 시작…다채로운 오디오 콘텐츠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시네마
오디오시네마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 오디오클립이 다채로운 오디오 콘텐츠를 공개하는 '오즐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오즐위크'에는 국내 영화음악감독들이 연출한 오디오시네마와 신동엽, 넉살, 김태리 등 셀러브리티들의 오디오쇼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오디오시네마는 하일권 작가 네이버 웹툰 원작의 '두근두근두근거려', 플라비 작가 네이버 웹소설 원작의 '그대 곁에 잠들다', 혀노 작가 네이버 웹툰 원작의 '남과 여'다. 오디오시네마는 18일 0시부터 들을 수 있으며, 오즐위크가 종료되면 7월 이후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들의 오디오쇼도 시작된다. '신동엽의 성선설'은 개그맨 신동엽과 김지연 산부인과 전문의가 함께 청취자들의 성 고민을 재치 있게 상담해준다. '넉살의 힙한 랩슨'에서는 래퍼 넉살이 힙합 왕초보를 위해 가사 쓰는 팁부터 라임과 플로우 짜는 법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태리의 리커버북'은 ‘RESOUND 단편’에서 이상의 '날개'를 낭독하여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태리가 세계 고전 문학을 소개하고 낭독한다. '노인과 바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등 44개 작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