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새로운 인텐트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 발표
시스코, 새로운 인텐트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이고 자동화된 정책으로 향상된 네트워크 세분화 및 보안성 지원
시스코 본사 캠퍼스 전경
시스코 본사 캠퍼스 전경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스코시스템즈가 기업의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운영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인텐트 기반 네트워크(IBN)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솔루션의 강화된 보안성 및 인사이트 제공 기능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경험을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IBN 포트폴리오는 자동화 워크플로우 간소화와 의미 있는 IT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제공에 주력했다. 이를 통해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 IT 담당자들은 비즈니스 목표를 위해 보다 긴밀히 협력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스캇 해럴 시스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부문 총괄 SVP는 “새롭게 소개된 IBN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에서의 운영 효율성과 보안성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원격근무 지원, 클라우드 기능 확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등 전략적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반이 될 강력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에 앞장서고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스코는 IT 인프라 관리를 보다 간소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강력한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자동화 기능은 IT 인프라 관리의 효율성 제고에 필수적인 요소로, 기업 내 IT 부서가 보다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네트워크 관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시스코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자동화 기능은 △시스코 SD-WAN 혁신 △시스코 사용자 정의 네트워크 △AI 기반 단말 분석 △그룹 기반 정책 분석 등이다.

또한 오늘날의 무선 네트워크는 단순히 무선을 통해 제공되는 연결 경험뿐만 아니라 무선 서비스의 사용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통해 막대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한다. 이에 시스코는 실내 위치 서비스 플랫폼인 시스코 DNA 스페이스에 확장된 가시성과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기업들의 안전하고 물리적인 공간 유지를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