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랩, 데브섹옵스 기능 확장 위해 피치테크ㆍ퍼지트 인수
깃랩, 데브섹옵스 기능 확장 위해 피치테크ㆍ퍼지트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즈 테스팅
퍼즈 테스팅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깃랩은 프로토콜 퍼즈 테스팅 및 DAST API 테스팅 분야의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회사인 피치테크와 커버리지 가이드 테스팅을 제공하는 연속 퍼즈 테스팅 솔루션 업체인 퍼지트를 인수했다고 17일 밝혔다.

깃랩은 이번 인수를 통해 프로토콜 퍼징과 API 퍼징, DAST API 테스팅 및 커버리지 가이드 퍼즈 테스팅을 비롯해 완벽한 테스트 솔루션을 확장하게 된다. 이를 통해 깃랩의 데브섹옵스는 커버리지 가이드 및 동작 퍼즈 테스팅 기술을 모두 제공하는 최초의 보안 솔루션이 되는 것은 물론, 깃랩 CI/CD 환경에서 이러한 새로운 제품으로 시프트 레프트 퍼즈 테스팅을 지원하는 최초의 진정한 데브섹옵스 플랫폼이 된다.

시드 시브랜디 깃랩 CEO는 “깃랩은 단일 플랫폼으로 완벽한 데브옵스 라이프사이클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며, “피치테크와 퍼지트의 퍼징 기술을 깃랩의 보안 솔루션에 도입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보다 강력하고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안 시프트 레프트를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작업 플로우를 간소화하고, 개발 및 보안, 운영 팀 간의 협업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치테크와 퍼지트의 기술이 완전히 통합되면, 깃랩의 보안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이상 추가적인 퍼즈 테스팅 솔루션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대신 보안 테스트 자동 데브옵스 배포에서 취약성 관리 및 치료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깃랩은 이번 인수를 통해 피치테크의 DAST API 보안 엔진과 퍼지트의 충돌 상관관계 기술을 확장하여 IAST(Interactive Application Security Testing) 로드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마이클 에딩턴 피치테크 창업자이자 CEO는 “깃랩 데브섹옵스의 핵심 목표는 깃랩 사용자에게 최고의 보안 테스트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다. 피치테크 기술의 통합으로 깃랩의 보안 시프트 레프트 기능이 확장됨에 따라 오늘날 모든 깃랩 사용자는 보안 및 데브섹옵스의 미래를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브게니 패츠 퍼지트 창업자이자 CEO는 “깃랩은 퍼지트를 완벽하게 통합함으로써 CI/CD 파이프라인 내에서 지속적인 커버리지 가이드 퍼즈 테스팅을 제공하는 최초의 보안 솔루션이 될 것이다. 또한 퍼지트가 지원하는 크래쉬 분석 및 상관관계 기술을 접목한 다중 커버리지 가이드 퍼저를 통해 데브섹옵스에 깃랩 사용자를 위한 중요 기능들이 추가될 것이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