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구글,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유저 심사위원 200명 모집
구글은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와 게이머가 함께 하는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구글은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와 게이머가 함께 하는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구글이 올 여름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 및 게이머를 위한 게임 축제의 장 ‘제5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의 유저 심사위원단 모집을 17일 시작한다.

구글은 유저 심사위원단 모집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8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한 달 간의 인디 게임 축제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 

구글은 매년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결승전을 통해 개발사와 게이머가 직접 만나 출품작을 체험하고 소통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이어왔다. 올해는 코로나19에도 꺾이지 않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와 게이머의 열정에 힘입어 참여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6월 30일까지 톱10 및 톱 3 개발사 선정 심사에 참여할 200명의 유저 심사위원단을 모집한다. 유저 심사위원단과 구글플레이 및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은 톱20 개발사의 게임 중 혁신성, 재미, 디자인 및 기술력을 기준으로 Top 10 개발사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