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세일즈포스닷컴,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아이투맥스-세일즈포스닷컴,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계관리 기반의 글로벌 비즈니스혁신 사례 등 발표

[아이티비즈] 아이투맥스(대표 김근모)는 세일즈포스닷컴과 6일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 3층에서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일즈포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내 주요 산업별 영업관리ㆍ마케팅 업무 종사자 및 기업 대표 등 8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시대의 성공적인 세일즈방법 및 글로벌 성공사례 ▲옴니채널에서의 고객서비스 ▲소셜 및 모바일 시대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방법 ▲클라우드 시대의 SW비즈니스 전략 등 4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 아이투맥스는 6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에서 ‘세일즈포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방한한 미국 세일즈포스닷컴 글로벌리더십팀 임원은 기업의 영업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세일즈포스닷컴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시연하고, 고객관리에 기반한 성공적인 세일즈 방법 등을 제안했다.

또한 세일즈포스닷컴 한국오피스 담당자는 고객이 중심이 되어 고객경험 강화에 중심을 두고 채널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서비스클라우드 콘솔 활용을 통한 다양한 데모를 선보였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협업툴인 채터의 활용과 미국 게임개발업체인 액티비전과 일본의 자동차회사 도요타에서 기업경영에 세일즈포스를 활용한 선진 성공사례들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환경에서 고객관리 및 영업관리에 대한 국내기업들의 많은 고민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세일즈포스 플랫폼에 기반한 맞춤형 기술 및 관리지원을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 성장을 돕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