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 개최
아비바,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6-17일 온라인 플랫폼으로 진행
아비바가 6월 16-17일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AVEVA World Digital)’을 개최한다.
아비바가 6월 16-17일 버추얼 컨퍼런스 ‘아비바 월드 디지털(AVEVA World Digital)’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16일부터 이틀간 ‘아비바 월드 디지털’을 개최한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비바 월드 디지털 (AWD: AVEVA World Digital)의 주제는 ‘혼돈의 시대, 디지털 회복 탄력성을 높이는 방법(Digital Resilience for Turbulent Times)’으로 기업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이해하고 탄력적으로 대응하여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아비바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지원한다.

아비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에서 올바른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조언과 실제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와 미래의 위기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을 다지고 싶은 산업계 전반 임원, 부서장 및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한국어 및 영어, 중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총 7개 언어로 자막이 제공된다.

아비바 CEO 크레이그 헤이먼은 "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오늘날, 기업의 새로운 성장 영역과 잠재 고객을 정확히 판단하고 설정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기술에 대한 경험과 인사이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