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더욱 향상된 지능형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HPE, 더욱 향상된 지능형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 프라이메라 및 HPE 님블 스토리지
HPE 프라이메라(윗쪽) 및 HPE 님블 스토리지
HPE 프라이메라(윗쪽) 및 HPE 님블 스토리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E가 한층 더 향상된 HPE 프라이메라(HPE Primera) 및 HPE 님블 스토리지(HPE Nimble Storage)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AI 기반으로 자가 치유 및 성능 최적화 시스템을 포함하여 실시간 운영 자동화가 가능하며 지능형 스토리지 솔루션의 종합적인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공개되었다. 지능형 스토리지 솔루션은 AI 기반의 클라우드용 서비스형 솔루션으로 탁월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과 민첩성, 성능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성능은 △HPE 프라이메라에 내장된 AI와 HPE 인포사이트 내 하이퍼-V 용 크로스 스택 분석 기능 통한 성능 최적화시스템 운영  △전 세계 3곳의 데이터센터간 복제 기능으로 전 도시적 재해 발생 대비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HPE 프라이메라의 경우 거의 즉각적인 비동기식 복제 기능 제공 △HPE 프라이메라 대상 All-NVMe 아키텍처 지원으로 성능 집적도 향상 및 HPE 님블 스토리지 대상 스토리지 클래스 메모리(SCM) 적용으로 반응 속도 2배 향상 △HPE 프라이메라의 가상화 및 컨테이너에 최적화된 온디맨드 스토리지 자동화 등이다.

HPE 프라이메라 및 HPE 님블 스토리지 총괄 겸 부사장 오머 아사드는 “비즈니스 연속성 유지와 더불어, 효율적인 운영 및 장애 최소화를 위하여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HPE 프라이메라와 HPE 님블 스토리지 고객은 HPE 그린레이크를 통해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에 있어 포기하는 부분 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더욱 신속히 적응하고 혁신을 추구할 수 있다”며, “HPE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복잡성을 줄이고, 데이터 보호 관련 비용을 감소시켜준다. 또한, AI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성능을 최적화하는 최고의 스마트 스토리지를 통해 전 세계 고객이 그들의 인프라를 더욱 신뢰하고 민첩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