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KG패스원, 스마트 e-러닝 서비스 ‘Live 에듀팩’ 선보여
CJ헬로비전-KG패스원, 스마트 e-러닝 서비스 ‘Live 에듀팩’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 중에도 실시간 '인강' 볼 수 있어

[아이티비즈]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은 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기관 'KG패스원'과 스마트 e-러닝(온라인 교육) 서비스 ‘Live 에듀팩(EDU Pack)’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ive 에듀팩’은 다양한 단말기에서 인터넷 강의를 끊김 없이 이어 볼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으로 실시간 수업과 VOD 강의를 제공한다. 모바일 디바이스(태블릿, 스마트폰)로 라이브(Live)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 CJ헬로비전은 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기관 'KG패스원'과 다양한 단말기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끊김 없이 이어 볼 수 있는 서비스 ‘Live 에듀팩(EDU Pack)’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공무원, 경찰, 교원임용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보다 능률적으로 학습하고, 자투리 시간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령 수험생들이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중에도 와이파이(WI-FI), 3G, 4G 망만 있으면 언제든지 실시간 인터넷 강의를 학습할 수 있게 된다.

권순욱 CJ헬로비전 클라우드 사업담당 이사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단말기와 장소에 상관 없이 학습할 수 있는 효율적인 환경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하고 "에듀팩 서비스 보급에 속도를 내, 대입•국가고시 등 다양한 분야의 수험생들이 실시간 모바일 강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길수 KG패스원 기획본부장은 "기존 VOD 중심이었던 온라인 교육 시장에 실시간 강의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40만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이 최신 라이브(Live) 교육 콘텐츠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