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비대면 고객경험 구축 솔루션 ‘언택트옵스’ 출시
베스핀글로벌, 비대면 고객경험 구축 솔루션 ‘언택트옵스’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6.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해상도 기반 양방향 원격실사, 실시간 AI 챗봇 등 지원
베스핀글로벌 로고
베스핀글로벌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비대면 고객경험 구축 솔루션인 ‘언택트옵스’ (UntactOp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최근 국내 한 대기업이 사업계약을 위한 해외 바이어의 생산설비 실사를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미팅과 현장실사가 취소될 위기에 처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2주 이내에 초고해상도(8K) 양방향 원격 실사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최근의 실무 경험들을 바탕으로 출시한 ‘언택트옵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빠르고 안전하게 비대면 업무를 가능하게 한다.

‘양방향 원격 실사 솔루션’은 초고해상도(8K) 화질의 환경에서 다수의 이용자가 양방향으로 실시간 화상 모니터링, 채팅이 가능해서 실시간 가상투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이 현장까지 방문할 필요가 없도록 지원한다.

언택트옵스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24/7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솔루션 구축부터 사용자 교육까지 약 2주만에 빠르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비대면 업무 솔루션으로써, 오프라인 현장 실사, 화상 콜센터, 가상 피팅 온라인 쇼핑몰, 고화질 온라인 화상 강의 및 회의 등 코로나 19로 인해 언택트 (비대면) 소통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이사는 “현재의 코로나 위기 속에서 고객을 놓치고 있는 기업이 많은데, 언택트옵스는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줄 수 있는 솔루션이다”며, “베스핀글로벌은 다양한 클라우드 경험과 시스템 운영 노하우 및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서 고객사가 원하는 다양한 환경과 요구사항을 빠르게 만족시켜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