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일산파주, 일산가구단지 6월맞이 할인…’세라믹식탁-고급쇼파와 수입매트리스까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 일산가구단지 6월맞이 할인…’세라믹식탁-고급쇼파와 수입매트리스까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6.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적 높은 품질은 물론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소파와 침구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시대다. 특히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까지 낮은 금액으로 제공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추세다. 파주운정가구단지는 물론 김포 고양 가구단지까지 이러한 트렌드가 번지고 있는 중이다.

이에 4인 통가죽 천연 쇼파 등을 전문 제공하는 매장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인테리어 및 가구 교체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인천 일산 가구단지 인근 판매처를 통해 세라믹식탁과 같은 주방 요소들과 더불어 고급쇼파, 수입매트리스까지 제공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바 있다.

실제로 이 쇼룸은 이전까지 김포센트럴헤센1~2단지나 김포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3단지 등 수도권 지역 일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확보해 왔다. 그만큼 이번 할인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안한다. 4인 통가죽 천연 쇼파 등을 전문 제공하는 만큼 샤무드소파와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 리클라이너소파는 물론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까지 두루 할인한다.

여기에 수입매트리스 및 통세라믹 식탁세트도 할인 명단에 올린다. 신혼침대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가 세일가에 제공되며 호텔매트리스인 프랑스 에페다 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까지 할인한다. 특히 에페다와 슬럼버랜드는 입점기념 15~30% 할인행사 가격을 제안한다. 이러한 상품은 전 지역 무료배송 혜택 하에 제공된다.

또한 소비자들은 일산가구단지 인근의 이 매장에서 포세린식탁세트와 같은 주방 집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모든 식탁과 소파, 침구는 직접 앉아보거나 기대보는 등 직접 체험 이후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쇼룸 관계자는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적용도 실시한다. 서울항동 우남퍼스트빌과 당산센트럴아이파크, 그리고 영등포 E편한세상 보라매2차 및 운정신도시 아이파크까지 다양한 일대를 포함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이 외에도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 구매 고객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및 매장 방문 후기작성 고객 대상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행사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루헨 일산파주는 5mm 내추럴 통가죽과 2~2.2mm 이태리통가죽,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샤무드를 사용한 소파를 전문 취급하고 있다. 아울러 사면대패목과 E0합판, Frabo 이태리본드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가 내장된 소파를 엄선 제공 중이다. 소파 하단에 내장재를 확인할 수 있는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부착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

브랜드 정보와 할인 행사 및 제품 정보는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