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가구단지매장, 수입 및 템퍼매트리스 할인 행사기간 추가연장
소파279 일산가구단지매장, 수입 및 템퍼매트리스 할인 행사기간 추가연장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6.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고자 하는 이른바 '스마트컨슈머'가 많아지면서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의 수가 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매트리스는 고가에 책정된 경우가 많다보니 불편하고 번거롭더라도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된 직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의 수도 상당하다.

직구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해외에서 배송되기 때문에 보통 배송 기간은 일주일 이상이다. 특히 매트리스와 같은 대형 가구는 최소 한 달 이상이 소요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환율이 상승하거나 항공편 등이 중단되면서 배송료가 인상된다거나 지연되고, 심한 경우 취소가 되는 경우까지 있어 직구를 통해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일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졌다.

이러한 이유로 국내에서도 직구만큼 저렴하게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일산가구단지 내 위치한 매트리스 멀티샵 SOFA279의 할인 행사기간이 추가 연장되면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SOFA279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직구가 어려워진 현재, 당장 이번 달 입주를 앞두고 있는 DMC롯데캐슬더퍼스트, 성북역 롯데캐슬파크나인, LH한가람마을2단지 등의 입주 예정자들이 가구 장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에 당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던 수입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이는 행사를 추가 연장키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 등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당 매장은 일산가구단지 내 템퍼 정품만을 취급하는 공식판매점으로 지정돼 있기 때문에 템퍼코리아의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으면서 매장 자체 행사 혜택까지 함께 받는 것이 가능하다."며 "특히 템퍼 페딕과 같은 병행 수입 제품이 아닌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병행 제품과의 차이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병행 수입 제품과 정품에는 큰 차이가 있다. 같은 클라우드 25 모델을 비교 해봐도 정품은 템퍼층이 75% 더 두껍게 설계되어 사용자가 눕는 순간부터 일어날 때까지 최적의 편안함과 안락함이 유지된다. 또한 품질 보증이 어려운 병행 제품과 달리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할 예정인 소비자라면 차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SOFA279는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해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 등 전국에 대규모 매장을 두고 있다. 지점별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관련 행사 내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대표전화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