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6월 중 수원점 오픈…여름방학 특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6월 중 수원점 오픈…여름방학 특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6.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등학생이 강세를 보였던 교육 시장이 최근 부는 자기계발 열풍과 함께 성인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취업 및 승진 등을 위한 자격증 취득과 개인의 스킬업 등을 위해 교육 서비스를 이용하는 성인 인구가 증가하면서, 교육 브랜드들의 성인교육 시장 진입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컴퓨터학원으로 성인교육 시장에 진출한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의 컴퓨터학원 브랜드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이 강남점과 인천점에 이어, 6월 중 수원점 오픈을 확정하면서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실무 중심의 강의로 역량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는 강남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실력이 입증된 전문 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와 메가스터디교육의 고품질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커리큘럼, 독보적인 시설 환경으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측은 강남점과 인천점, 수원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지점을 설립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기존 컴퓨터학원과 차별화된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을 찾아갈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수원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방학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는 △수강문의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 △무료수강 이벤트 총 3가지로 진행되며, 이벤트 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수강문의 이벤트는 강남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 신규 수강문의를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명)를 증정하며, 매일 N번째 문의 행운번호 당첨 이벤트를 통해 요일별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오픈 이벤트를 소문 내고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공유하기 이벤트는 최다 참여자와 정성가득 참여자를 선정해 피자와 커피 세트를 증정하며, 공유자 중 추첨을 통해 각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무료수강 이벤트는 무료수강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무료수강 요청 사연을 작성한 이들 중 사연을 선별해 무료로 교육을 제공한다. 

인천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관계자는 “다년간 쌓인 교육기업의 노하우로 수강생에게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수강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에는 △웹디자인 △아트웍 △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웹디자인 △IT개발 △인테리어 디자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 등이 있으며, 관련 기업과의 제휴 등을 통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