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6/27(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실시간 제공
해커스공기업, 6/27(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실시간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6.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오는 6월 27일(토) 시행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시험은 개편 후 처음으로 시행되는 시험으로 시험 체계는 기본, 심화 2종으로 개편되었으며 점수 커트라인 기준이 높아졌다. 이에 해커스공기업은 27일 한능검 시험 당일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한국사 정답확인&채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 공채시험에서 활용되고, 교원 임용시험 응시자격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또 대기업과 공기업 채용 시 가산점으로 적용되며 2021년부터 7급 국가공무원 시험에서 한국사 과목을 대체할 예정에 있어 그 비중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공기업의 ‘한국사 정답확인&채점’ 서비스는 6월 27일(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당일 오전 11시 40분에 해커스잡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에서 실시간 가답안 공개 및 해설을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38회부터 46회까지 정확도 100%를 자랑하며 응시자들은 이를 통해 가답안을 확인하고 손쉽게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공기업은 라이브 방송을 챙겨볼 수 있도록 ‘한국사 라이브 해설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한다. 방송 전까지 라이브 해설 사전 예약을 한 수강생은 한능검 시험 종료에 맞춰 해당 해설 방송 주소를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신청 시 △취업인강 30% 할인쿠폰 △한국사 모의고사 △시대별 막판 암기점검 자료집(*PDF)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정답 페이지 내 채점 서비스를 이용 시 기초 인적성 유료 강의를 3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고 참여한 인원 중 20명(*추첨)에게는 비타500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당 강의는 한능검 7회 연속 100점을 맞은 해커스 ‘수강생 1위’ 김승범 강사가 진행한다.

한능검 시험 합격자 발표는 오는 7월 10일(금) 국사편찬위원회 한능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공기업은 시험 당일부터 7월 31(금)까지 한능검 합격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들은 자신의 예상 점수와 합격 이미지를 첨부해 합격 후기를 작성하면 빕스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바나나맛 우유, 취업 강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사 채점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시 취업 인강 30%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공기업은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9시 회원 가입 한 달 내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심화대비 개념 강의와 기출 한국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많은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다.  해당 무료 강의는 30일 동안 수강 가능하며, 해커스공기업의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교재로 진행되어 한능검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한국사 문제집 기본서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해커스 빠르게 합격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교재도 인기다.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 11회를 시대별/회차별로 풀면서 자연스럽게 빈출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한국사 기출문제집에는 ‘FINAL 최빈출 모의고사 (*PDF)가 수록되어 있어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서점에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시, △빈출 인물 프로필(PDF), △한국사 책갈피, △공기업 NCS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같은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 한능검 심화 교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공기업괴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한능검 심화 교재는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분야 (2020.02.24.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