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 마이페어 데스파이어EV3 IC 발표
NXP, 마이페어 데스파이어EV3 IC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6.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접촉 스마트 시티 서비스위한 보안 및 커넥티비티 강화
NXP 마이페어 데스파이어EV3 IC
NXP 마이페어 데스파이어EV3 IC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NXP반도체는 2일 새로운 마이페어 데스파이어(MIFARE DESFire) EV3 IC를 발표했다.

이 IC는 보안 성능과 모바일 서비스와의 통합이 우수해 스마트 시티 서비스의 보안 및 커넥티비티 분야의 지평을 넓히게 되었다. 또 이 IC는 NXP의 마이페어 데스파이어 포트폴리오의 3세대 버전으로, 역 호환이 가능하며 성능 개선, 긴 작동 거리를 제공하고, 처리 속도를 개선했다. 새로운 IC는 NXP의 고급 보안 기능을 결합해 비접촉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마이페어 데스파이어 EV3 IC는 최종 사용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편리함을,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는 신뢰성을 제공했다. 이 IC는 대중 교통기관 매표를 지원하는 마이페어 데스파이어 포트폴리오의 역량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NXP의 IC는 멀티 애플리케이션 지원과 다양한 강화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교통 기관, 액세스 제어 솔루션 제공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관련해 협업하고,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

배리 도건 아일랜드 국가교통청의 매표 시스템 총괄은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 가능한, 유연한 대중교통 매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NXP의 검증된 마이페어 데스파이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승객들이 불편함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교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필립 뒤부아 NXP 부사장은 “마이페어 데스파이어 EV3의 출시를 통해, NXP는 폼팩터와 관련해서 독립적이고, 전통적인 스마트카드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커넥티드 스마트 시티 서비스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이 신규 IC의 보안 기능은 사기와 도난 예방에 도움이 되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지원 기능과 결합하여 교통 및 액세스 관리를 넘어 더 많은 스마트 시티 서비스를 관리하는 길을 열어 줄 것이다. NXP는 전세계에서 코로나19 영향으로 비접촉 거래가 필수적인 시점에 광범위한 용도로 NXP의 비접촉 솔루션을 통해 사회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