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역삼동으로 본사 확장 이전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역삼동으로 본사 확장 이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0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는 6일 서울 본사 사옥을 삼성동에서 역삼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고 전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기업의 스마트한 제조를 위해 혁신적인 제조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제조 현장에 IT를 적용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사물인터넷 환경에서의 제조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은 회사 성장에 따른 것으로 직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이로써 고객, 파트너, 임직원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자 추진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이번 사옥 이전을 성장 발판으로 삼고 스마트 팩토리를 실현하기 위한 앞서가는 역량을 갖춘 진정한 스마트 제조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최선남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대표는 “지난 1985년 설립 이래 30년 가까이 한국 제조 고객에게 글로벌 자동화 파트너로서의 신뢰를 주기 위해 쉼없이 달려왔고, 지속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기업과 직원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사옥을 이전하게 됐다. 비즈니스가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30 아세아타워 6,7층 (우편번호: 135-719)
대표 번호: 02) 2188-4400
대표 팩스: 02) 564-8760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ko_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