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비젠테크,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총판 협약
수산아이앤티-비젠테크,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총판 협약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 이홍구 대표(왼쪽)와 비젠테크 김완호 대표가 총판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이홍구 대표(왼쪽)와 비젠테크 김완호 대표가 총판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대표 이홍구)가 비젠테크(대표 김완호ㆍ이강찬)와 솔루션 총판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수산아이앤티는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이워커 SWG V9’과 SSL 가시성 솔루션 ‘이프리즘(ePrism SSL VA)’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네트워크 정보유출 방지 솔루션 ‘이워커 DLP V9’을 업그레이드 해, 확대되는 언택트 및 클라우드 환경을 대비한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비젠테크는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업체로 국내 굴지 SI 업체인 아이티센그룹의 관계사다. 

수산아이앤티 이홍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전국에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비젠테크의 시스템 구축 경험이 고객 신뢰를 공고히 하는데 도움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젠테크 김완호 공동대표는 “수산아이앤티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공공시장을 선점하는 등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 확대뿐만 아니라 제품을 더욱 안정적으로 공급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