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OTT 서비스 평생 제공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KT 엠모바일, OTT 서비스 평생 제공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6.0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엠모바일 직원들이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시즌’ 요금제를 홍보하고 있다.
KT 엠모바일 직원들이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시즌’ 요금제를 홍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이 KT OTT 서비스 시즌(Seezn)의 기본 이용권인 ‘시즌 플레인’을 평생 제공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시즌’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시즌’은 최근 KT 엠모바일 이용자의 높은 동영상 콘텐츠 수요를 반영해 기존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와 동일한 가격에 OTT 서비스 이용 혜택을 추가한 요금제다. 

KT 엠모바일은 가입자에게 OTT 서비스 시즌의 기본 이용권인 ‘시즌 플레인(월 5,500원)’을 가입 기간 내내 지원한다. 사용자는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약 8만 편의 VOD를 시청할 수 있다. 기존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가입자는 KT 엠모바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

이 요금제는 월 기본료 3만 9,700원에 LTE 데이터 100GB와 음성, 문자를 기본 제공한다. 데이터 소진 후에는 5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5Mpbs는 동영상 플랫폼에서 HD급 화질의 영상 콘텐츠를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속도다.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 전승배 상무는 “최근 알뜰폰 업계에서는 단순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기보다는 가격 대비 데이터 및 추가 혜택을 꼼꼼히 비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 사고로 소비자 요구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 시즌’과 같은 차별화된 요금제 및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