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0명 LG 톤 프리 체험단 모집에 1만3천명 이상 지원
LG전자, 200명 LG 톤 프리 체험단 모집에 1만3천명 이상 지원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5.31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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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HBS-TFN6)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HBS-TFN6)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LG 톤 프리’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체험단 모집 행사가 관심을 받았다.

LG전자는 지난 22일부터 일주일간 200명 규모로 LG 톤 프리 고객 체험단 ‘톤메이트’를 모집했는데, 총 1만 3천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지원했다. 일 평균 지원자 수가 2천 명에 달할 정도로 기대 이상의 관심을 끌었다. LG전자가 무선이어폰 출시에 맞춰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체 지원자 가운데 절반 가량은 20대 이하 연령대였다. LG전자는 작고 동그란 마카롱 쿠키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디자인이 특히 젊은 연령층의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톤 프리 신제품에 명품 오디오업체 메리디안오디오의 독자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한다. 무선이어폰 업계에서 메리디안의 음향 튜닝을 적용한 제품은 LG 톤 프리가 유일하다.

LG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과 가격대를 고려해 최상위 프리미엄부터 합리적 가격대 제품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순차 출시하며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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