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출시
링크시스,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5.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이밍 및 홈 엔터테인먼트용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벨킨인터내셔널 및 FIT( 인터커넥트 홈 사업부인 링크시스가 MAX 스트림 트라이밴드 게이밍 메시 와이파이 AC3000 공유기 ‘MR9000X’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MR9000X는 퀄컴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발열은 줄이고 병렬 데이터 처리 능력은 향상시켰다. 또한 외부의 고출력 고성능 안테나 4개 중 2개는 신호 강도를 높이기 위한 게임 전용 신호로, 게이밍 속도를 최적화하도록 설계하였다. 더불어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과 최대 1,733Mbps의 우수한 노드 간 WiFi 백홀로 설계되어 사용자는 끊김 없는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MR9000X는 최대 3Gpbs의 강력한 스피드와 최대 3,000 평방 피트의 넓은 커버리지로 집 안 전체에 초고속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그리고 트라이밴드 공유기에는 최대 25개 이상의 기기와의 연결을 보장하는 MU-MIMO 기술이 제공되어, HD 콘텐츠 및 온라인 게임 등 동시 스트리밍에 이상적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링크시스 인텔리전트 메시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링크시스 벨롭 및 링크시스 메시 공유기 시리즈의 어떤 공유기와도 메시 네트워크를 손쉽게 형성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 노드가 자유롭게 변경이 되어 마스터 및 하위 노드 모두의 역할을 하므로, WiFi 네트워크의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링크시스 안정환 사업부장은 “한국은 가장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을 보유한 아시아 국가 중 하나로서, 최적의 성능과 보안이 보장된 모바일 게이밍 환경을 추구한다. 이러한 모바일 게이머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메시 공유기 시리즈 제품군을 확장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