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AI 지원 애플리케이션 출시
리미니스트리트, AI 지원 애플리케이션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문제해결 시간 23% 단축 가능
리미니스트리트 로고
리미니스트리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인공지능(AI)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원 프로세스 최적화 및 규모에 맞는 글로벌 서비스 딜리버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개발된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시간을 23% 단축시켜준다. 

리미니스트리트 AI 지원 애플리케이션은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 딜리버리 혁신팀에서 개발했다. 이 팀은 고객의 전반적인 서비스 경험 향상을 위한 혁신 기술 개발을 목표로 하는 부서이다. 오픈소스 기반의 이 제품은 향후 출시되는 새로운 AI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지원 프로세스에 통합하여 활용이 가능하다. 

리미니스트리트의 AI 애플리케이션은 고유의 구체적 데이터 인사이트와 인텔레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및 지원 결과 향상을 돕는 제품으로, 주요 특징은 △케이스 할당 어드바이저(Case Assignment Advisor) △C-시그널(C-Signal 등이다.

리미니스트리트의 브라이언 슬렙코 글로벌 서비스 딜리버리 총괄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의 AI 지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의 우수성에 대한 기준을 지속적으로 높여가는 것이다. 이는 보다 선제적이고 빠른 대응을 위한 것으로, 전세계적으로 최적화된 고객 지원 성과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투자를 지속해왔다. 글로벌 서비스 딜리버리 혁신 팀의 최근 성과는 지원 혁신에 중점을 둔 가치에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지점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적시에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