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HCI 소프트웨어 및 아크로폴리스하이퍼바이저 신기능 발표
뉴타닉스, HCI 소프트웨어 및 아크로폴리스하이퍼바이저 신기능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5.2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 로고
뉴타닉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뉴타닉스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거나 예상치 못한 중단사태 및 재해 발생 시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하기 위한 자사 HCI 소프트웨어 및 아크로폴리스하이퍼바이저(AHV)의 신기능을 발표했다. 

신기능은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복구를 위한 향상된 자동화 ▲원활한 멀티 사이트 재해복구, AHV에서 구동되는 워크로드를 위한 실시간 복제 ▲복구시점목표(RPO)인 20초 동안 준 실시간 복제를 통한 데이터 손실 발생률 제로화 등을 포함한다.

뉴타닉스 HCI 및 AHV의 신기능은 고객이 훨씬 단순하고 낮은 관리비용으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오늘날 비즈니스 생존성과 연속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강력한 복구 정책과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일이 되었다. 그러나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응급서비스 지원과 같은 강력한 재해 복구 기능을 적용하려는 기업은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복잡하고 분산된 기술을 도입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뉴타닉스코리아 김종덕 지사장은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기업과 조직의 최우선 과제이다”며,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들은 시스템 전체의 IT 장애를 방지하기 위해 맞춤형, 수동 재해복구 방식에 의존하고 있다. 뉴타닉스는 애플리케이션이 항상 구동될 수 있는 자동화되고, 구축이 용이한 재해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