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M리서치, 세미클렌징 라인 설비로 울트라 C 제품 체인 확대
ACM리서치, 세미클렌징 라인 설비로 울트라 C 제품 체인 확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5.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M Research_Ultra C Wet Bench_s
ACM리서치 울트라 C wb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ACM리서치는 프런트사이드/백사이드 공정을 위한 3가지 울트라(Ultra) C 습식 세정 장비 제품들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장비들은 백사이드 세정용 울트라 C b, 자동 습식 세정 벤치 울트라 C wb 그리고 울트라 C s 스크러버(scrubber)로 ACM의 혁신적인 습식 공정 기술을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하게 되었다. 

3개의 새로운 울트라 C 장비는 첨단 IC, 전력 디바이스 및 첨단 WLP 시장을 목표로 한다. ACM은 이번 제품군을 통해 추가로 8억 달러의 시장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ACM리서치의 데이비드 왕 CEO는 “중국에 기반을 둔 고객들에게서 가장 중요한 공정 단계에 배치된 최첨단 ACM 장비들 이외에 추가적인 장비 공급에 대한 요청이 있었다. 이에 요구사항이 많지는 않지만 여전히 매우 중요한 생산 체인 단계에 고품질의 공정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른바 ‘세미클렌징 라인설비’를 개발해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해 왔다”며 “ACM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울트라 C 제품군을 개발하게 됐다.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고 고객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