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탁, “종목 추천 서비스 1~4위 전문가 모두 높은 성공률 기록”
핀업 스탁, “종목 추천 서비스 1~4위 전문가 모두 높은 성공률 기록”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5.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 강의와 리딩 등 투자와 관련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업 스탁’이 멘토라 불리는 주식 전문가가 종목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성공률 상위 멘토를 공개하는데, 해당 순위 내의 멘토들이 수 주째 연속으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오늘(27일) 기준 1~4위에 오른 멘토 모두가 100%의 성공률을 기록하였는데, 현재 공동 1위에 랭크된 멘토 중 ‘드래곤볼z’ 멘토는 6주 연속, ‘스탁H’ 멘토는 5주 연속 성공률 100%를 기록하며 본인들의 기록을 매주 새롭게 경신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 아카데미, 종목 추천, 리딩, 해외 선물 등 주식 및 재테크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해당 업체에서 종목 추천 서비스는 탄탄한 구독자 층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서비스 중 하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특히나 이 서비스는 추천한 종목이 목표한 수익 달성에 실패할 경우 구독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성공률 상위 3명 또는 직접 지정한 나만의 멘토 3명의 종목 추천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추천 종목’ 서비스를 론칭하기도 하였다. 이는 해당 업체에서 여러 멘토의 종목 추천 서비스를 한 번에 받아보고자 하는 회원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신설된 서비스다.

핀업 관계자는 “자사가 이처럼 회원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하여 성장을 이어나가는 데에는 브랜드의 다양한 노력이 뒷받침된 결과로 보여진다.”면서 “당사는 단순히 콘텐츠를 생산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플랫폼의 역할에서 벗어나 멘토를 검증하고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는데, 다양한 조건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전문가 평가가 신규 발굴시 뿐만 아니라 수시로도 이루어져 자격에 미달한 멘토를 제외하고 실력이 출중한 멘토를 새롭게 등용해 나가며 전문가 그룹을 관리해 나가고 있는 것이 회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핀업은 재테크 생활의 업그레이드를 슬로건으로 △주식·투자 아카데미 '핀업 스탁' △테마·투자 뉴스 알림 앱 '핀업 레이더' △창업 플랫폼 '핀업 스타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