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새 기능 발표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새 기능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의 새로운 혁신적 기능에 대해 발표하며, 이 솔루션이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유연성과 확장성이 뛰어나 모든 규모의 고객들이 홈 오피스, 지사, 분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환경에 손쉽게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은 향상된 분석, 새로운 SD-WAN 오케스트레이터, 더 많은 망 분리 옵션을 포함해, 포티OS 6.4의 일부로서 시큐어 SD-WAN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포티넷은 업계 최초로 ‘SD-WAN ASIC’에 의해 운영되는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에 통합된 기능으로 ‘시큐어 SD-WAN’을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경험, 성능, 비용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SD-WAN 기반의 광범위한 포티게이트 제품 포트폴리오는 중앙집중식 패브릭 관리 센터 콘솔에서 유연한 비즈니스 정책을 제공하여 원격 근무 증가시에도 기업들이 최소한의 IT 인력과 인프라 리소스만으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러한 직관적인 정책은 몇 분 내에 신속한 설정을 가능하게 하여 음성/화상 회의 및 SaaS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협업 애플리케이션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포티넷 시큐어 SD-WAN 제품 포트폴리오는 엔터프라이즈 사용 사례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적합한 솔루션부터 지점, 원격 사이트, 소규모 홈 오피스를 위한 어플라이언스까지 매우 다양한 어플라이언스로 제공된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홈 오피스부터 지점, 분산 클라우드까지 확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강점을 가진다.

존 매디슨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SD-WAN은 지점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체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중요한 기술이다. 재택 근무, 캠퍼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를 서로 연결하는 기능을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사용자 경험과 비용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