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추천하고픈 IT 음향기기
여름 휴가철 추천하고픈 IT 음향기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7.0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휴가철 반드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음악이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여름철 불쾌지수를 한방에 날려보자. 여름 휴가철 절 때 빠질 수 없는 음악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 해외여행 시 기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젠하이저 MM 550-X 헤드셋

▲ 젠하이저 MM 550-X 헤드셋.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다. 비행기를 타고 휴가지로 향하는 상상만 해도 무척 설렌다. 도착지에 따라 기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천차만별일 수 있어 자칫하면 더 따분해 질 수 있다는 사실. 반대로 조용히 기내에서 지난 일 들을 정리하며 나만의 명상 시간을 갖고자 할 때 엔진 소음이나 아기 울음소리가 계속 귀에 거슬린다면? 장시간 무료함도 날리고 나만의 음악과 명상도 할 수 있는 그런 아이템!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셋 MM 550-X를 적극 추천한다.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셋 MM 550-X는 주변 소음을 90% 이상 차단하는 노이즈가드 2.0(NoiseGard 2.0)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 또 SRS 서라운드 기능으로 기내 다양한 소음이 차단된 상태에서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온이어 타입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규격인 Apt-X 코덱을 지원해 최신 스마트폰과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 방수스피커 몬스터 오디오 슈퍼스타 백플로트(SuperStar BackFroat)

▲ 몬스터 오디오 슈퍼스타 백플로트.

시원한 물 위에서 하늘을 보며 나만의 휴식 시간을 갖는 것도 여름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다. 해수욕장에서 멀리서 앰프를 통해 들려오는 노래 소리는 더 시끄러울 뿐이다. 나만의 음악을 조용히 물위에서 들을 수 있다면 명상하는 느낌도 누려볼 수 있지 않을까. 물위에서 나만의 음악감상을 원한다면 여름시즌에 맞춰 출시된 몬스터 오디오의 슈퍼스타 백플로트(SuperStar BackFroat)가 안성맞춤이다.

슈퍼스타 백플로트는 IPX6의 방수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기존제품과 다르게 방수성을 최대한 높여 웬만해선 물 때문에 고장 나지 않는다. 쇼크 프루프(SHOCK PROOF) 기능의 실리콘 쉘 커버를 적용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제품의 손상 없이 뮤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APT-X 코덱 내장으로 사운드효과는 한층 높아졌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스피커, 자르 에어로스컬(Jarre AeroSkull) 나노(Nano)

▲ 자르 에어로스컬.

더위를 피해 해변이 보이는 그늘진 호텔에서 잔잔한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여름 바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계획이다. 한잔의 와인과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의 스피커가 석양 속에서 그럴듯한 음악을 틀어준다면 어떨까.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메탈소재의 에어로스컬(AeroSkull) 나노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최대 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다. 실버, 블랙, 골드, 핑크, 글로시 블루, 레드 등의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이 7cm, 무게 100g의 초소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가철 어디든 휴대하며 들을 수 있다. 독일에서 생산된 스피커와 앰프를 채택했다. 6와트(W) 수준의 출력 사운드로 동급수준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 수영하면서 음악을 들 수 있는 소니 NWZ-W273S 이어폰

▲ 소니 NWZ-W273S 이어폰.

더운 여름, 시원하게 수영하면서 음악을 들을 순 없을까? 즐거운 음악을 들으며 수영도 할 수 있는 소니 NWZ-W273S 일체형 MP3 워크맨을 추천한다. 소니 NWZ-W273S이어폰은 자체적으로 음악을 재생하는 일체형 워크맨이다. 귓구멍 속에 넣는 커널 형태라 빠질 염려가 적고 무게가 29g에 불과해 가볍다.

IPX5/8 방수기능을 지원해 수심 2m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빗속이나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운동 후에도 본체에 묻은 땀과 기타 먼지를 물로 바로 씻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다. 3분만 충전해도 60분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Quick Charge) 기능이 탑재돼 있고 완전 충전시엔 8시간 지속 사용할 수 있다.

◆ 배낭여행 중에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얼티밋이어 UE ROLL 블루투스 스피커

▲ 얼티밋이어 UE ROLL 블루투스 스피커.

여름철 배낭 하나 매고 휴가를 떠나는 배낭족들에게도 음악은 필수다. 오랜 이어폰 착용으로 귀가 아프다면 스피커를 통해 음악과 함께해 보자. 무거운 배낭 무게로 스피커는 무겁지 않으면 더욱 좋다. 그래서 배낭족들에게 가볍게 가방이나 허리에 차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얼티밋이어 UE ROLL추천 한다. 롤 스피커는 강력한 비트와 풍부한 저음을 자랑한다.

또한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하고 선명하게 소리를 전달한다. 제품에 특별히 디자인된 끈이 부착되어 있어 배낭여행 중 가방이나 자전거에 제품을 편히 묶을 수 있다. IPX7등급의 완벽한 방수를 인증 받아 물에 빠뜨리거나 수중 충격에도 문제가 발생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