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해 고객 혜택 확대
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해 고객 혜택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새롭게 개편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새롭게 개편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고객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약 2,800만 명이 가입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에 개편된 내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스타’ 등급을 신설해 약 70만 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는 점이다.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