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루헨 송파하남’ 원가공개…최저가 할인까지 제공
소파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루헨 송파하남’ 원가공개…최저가 할인까지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5.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의 여파로 전체적인 소비 시장이 위축되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각 유통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돌리기 위한 갖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할인은 물론 증정 이벤트까지, 그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현 추세 속에서 남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샵인샵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원가 공개를 실시하고 추가적인 할인을 적용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마석가구단지 및 하남가구단지에서 가까운 루헨 송파하남은 국내 s자 스프링, 35kg이상 고밀도폼과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밴드 등 세부적인 공장 원가를 소비자들에게 공개해 긍정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최저가 수준의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덕소가구단지 쇼룸에서 4인소파 등 여러 가지 친환경 소파 제품들과 더불어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등의 침구까지 한 데 모아 할인한다. 여기에 6인용세라믹식탁도 명단에 오른다. 소비자들은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등을 비롯해 신혼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다수의 수입매트리스들을 비교적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탄탄한 재질의 카우치소파와 공간 활용이 편리한 코너쇼파, 그리고 푹신한 체감의 샤무드쇼파 등 다수의 소파브랜드 제품도 할인 책정된다. 리클라이너소파는 물론 이지클린 아쿠아쇼파 제품도 할인된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신혼 혼수 매트리스 라인업도 엿보인다.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그리고 썰타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부담 없는 금액대에 전시-판매된다.

더욱이 춘천가구단지 인근 루헨 송파하남만의 3가지 패키지 할인도 실시된다.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구성 및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 할인의 A세트, 그리고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 구성의 B세트, 끝으로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 구성의 C세트까지 판매되고 있다. 

이에 덕소가구단지 관계자는 “원자재 원가 공개를 실시함과 더불어 자체 할인 행사까지 실시하게 됐다. 이러한 소식은 현재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과 하남감일스윗시티,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 입주 수요자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 분당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언제든 쇼룸에 방문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쇼룸 현장에서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도 추가로 구성해 진행하는 중이다. 

이러한 덕분에 덕소가구단지 인근 쇼룸을 찾는 입주 수요자에게 호평을 얻는 중이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