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출시
위니아딤채,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5.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풍 디자인 적용한 프리미엄 패밀리 라인 위니아 더컬렉션 냉장고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유럽풍의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가전제품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 라인으로 올 1월 출시한 위니아 더컬렉션 에어컨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해외 대형백화점에도 동시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얼음정수기, 고메스페이스, 서랍식 냉동고 등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책임지기 위한 다양한 편리기능이 탑재된 것은 물론 유럽풍의 세련된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냉장고로 가치를 더했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기존 일반냉장고와 다른 신개념 디자인으로 편리함을 강조한 프리미엄이 적용됐다. 먼저 제품 상단에 위치한 얼음정수기는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NSF)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필터가 장착됐다. 소비자는 기호에 맞게 조각얼음, 각얼음 등을 선택해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정수기 공간을 따로 마련할 필요가 없어 주방 활용성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작게 나눠진 식료품이나 부피가 작은 냉장식품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케이스, 공간 활용성을 높인 멀티포켓, 선반을 접을 수 있어 키 큰 냄비나 용기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선반, 손쉬운 청소를 위해 탈착이 가능한 EZ프레시존 등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에 걸맞은 유럽풍의 세련된 컬러와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메탈블랙색상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반달형 곡선미 핸들은 앞서 출시된 위니아 더컬렉션 프리미엄 디자인의 가치를 이어간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다양한 편리기능에 신개념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출시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