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모던 인프라 플랫폼 '델 EMC 파워스토어' 발표
델테크놀로지스, 모던 인프라 플랫폼 '델 EMC 파워스토어'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VMe와 SCM 장착,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기반으로 블록/파일/버추얼볼륨 모두 지원
델 EMC 파워스토어 스토리지
델 EMC 파워스토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델테크놀로지스가 데이터 시대에 대한 기업들의 발 빠른 대응을 위해 강력과 성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모던 인프라 플랫폼인 '델 EMC 파워스토어(Dell EMC PowerStore)'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델 EMC 파워스토어는 자동화 및 차세대 기술과 새로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결합해, 급격히 늘어나는 워크로드와 복잡성, 비용 등으로 인한 IT 인프라 구축 및 운영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솔루션이다. 

‘델 EMC 파워스토어’는 기업들의 빠른 의사결정과 데이터 접근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의 극대화를 위한 솔루션으로 99.9999%의 가용성 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델 EMC 파워스토어’는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의 신속한 제공을 위해 머신러닝과 지능적인 자동화를 제공하며, 관리자가 볼륨 조절을 위해 할애하는 시간을 99%까지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델 EMC 파워스토어’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데이터센터의 운영과 IT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델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IT 인프라의 복잡성을 제거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대비하는 것이 IT 인프라 현대화에 있어 가장 필수적인 요소”라며, “델 EMC 파워스토어의 유연한 아키텍처와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기업들이 자원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필요한 만큼 확장하여 IT 인프라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