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운영
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운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0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약정 5GㆍLTE 제한 요금제 출시
KT 모델이 KT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이 KT 다이렉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온라인 전용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다이렉트’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가입 절차도 간편하다. 고객이 KT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한 유심을 단말에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KT 다이렉트는 7일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한 5GㆍLTE 요금제를 신한은행과 제휴를 통해 출시한다. 이 요금제는 약정이 없는 요금제로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해지 시까지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5G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70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5G 무제한 요금제다. 월 이용료 6만7000원에 프로모션 1만원 할인을 적용한 금액이다. 이 요금제는 ‘5G 슈퍼플랜 베이직’ 대비 약 29% 더 저렴한 금액으로 5G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TE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월 이용료 5만8000원에 프로모션 8천원 할인을 적용한 금액이다. 기본 데이터 100GB를 제공하며, 100GB 사용 후에는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KT는 KT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KT 멤버십 VIP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수수료 면제 ▲신한 ATM 인출 수수료 면제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한다.

KT 전략채널본부장 고충림 상무는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편리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KT 다이렉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약정이 부담되거나 결합혜택을 받을 수 없었던 2030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