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신한카드, 마케팅 업무 협력
KT엠하우스-신한카드, 마케팅 업무 협력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엠하우스 직원이 신한카드 법인고객 대상 기프티쇼 비즈 혜택을 홍보하고 있다.
KT엠하우스 직원이 신한카드 법인고객 대상 기프티쇼 비즈 혜택을 홍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엠하우스(대표 문정용)는 신한카드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신한카드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법인고객은 KT엠하우스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의 회원 최고등급에게 제공하는 1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특화형 카드’를 신규 발급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존의 카드 프로모션들과는 달리 신한 T&E 법인카드를 이용하기만 하면 별도의 조건 없이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제휴의 핵심이다.

모바일상품권은 구매가 간편하고, 배송 등 번거로운 절차가 없는 장점으로 기업의 고객 대상 이벤트 경품이나 사내 직원 복지용도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법인고객들이 기프티쇼 비즈를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T 엠하우스 정두양 B2B사업본부장은 “모바일상품권은 비대면∙언택트 트렌드에 부합하는 최적의 기업 마케팅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시너지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