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 글로벌 사모펀드 KKR로부터 1억 달러 투자 유치
오나인솔루션즈, 글로벌 사모펀드 KKR로부터 1억 달러 투자 유치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5.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인솔루션즈 로고
오나인솔루션즈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는 기업 가치 10억 달러 이상의 기업에 투자하는 글로벌 사모펀드(PEF) 미국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로부터 1억 달러(약 1219억)의 소수주주 지분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오나인솔루션즈는 설립 이래 첫 외부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함으로써 독보적인 차세대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 계획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o9 플랫폼은 소매, 소비재, 의류, 가전, 산업 제조, 석유 및 가스를 포함한 여러 산업 분야의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통합 계획 및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 고객들은 o9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다음과 같은 차세대 계획 기능을 실현하고 있다.

오나인솔루션즈 CEO 겸 공동 창업자 차크리 가테무칼라는 “이번 투자 유치는 o9 플랫폼의 차별화된 강점, 우리가 구축한 우수한 팀, 그리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KKR의 지원으로 우리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을 가속화하고, 통합 비즈니스 플래닝 및 기업 운영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카테고리-정의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